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자동차가 필요한데 돈이 없으신분?

지금은 자동차구매할때 비용에 대해서 큰 어려움없이 구매를 할 수 있게되었죠.

아무래도 제도적으로나 많은 방법이 생겨났기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에는 자동차 구매방법도 기존의 일반적인 구매가 아니라 리스나 렌트를 통해서 먼저 차량을 이용하고
계약기간이 끝이나면 반납이냐 인수냐 결정하는 방법도 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초반에 목돈이 크게 없더라도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방법이 정말 다양해졌다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은행의 대출을 이용해서 자동차 구입을 할 수 있게 변했습니다.

은행상품을 이용한다면 누구는 많고 누구는 적게 빌리고 차이가 있을수가 있기는 할테지만

최대한적으로 내가 원하는만큼 자금을 마련하게되면 또한 최대한 원하는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는 그런 희망도 있고 실제 구입을하게되면 더 뿌듯함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젊은분들이 이런여러방법을 미리 캐치하고 준비도하고해서 자동차구입을해서 타고다니고있다는것을 주변 지인들만 보더라도 알수가 있어요.

 

실제로 거리를 돌아다니다보면 차가 굉장히 많다는것을 한몸으로 느끼곤 합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거리에 국산차와 외제차의 비율이 거의 1:1 정도까지 올라왔다고 할 수 있을정도로 외제차량의 비율이 굉장히 높아졌다는것을 느낍니다.

이제는 위에서도 말했듯이 은행의 상품이용을 하는방법도 있을뿐더러 리스나 렌트까지 다양한 구매방법이 생겨났기때문에 부담없이 외제차량을 선택하는분들이 많이 늘게된것 같아요.